유머엽기방

[스크랩] 거시기가 생각나...

발란스건강 2015. 8. 25. 11:51

 

거시기가 생각나... 


여친과는 정말 밤에 잠자리 하기싫은 남친이 있었다. 

그런데 비가 오는 날 여친이 남친에게 말했다.

"자기야 비도 오는데 거시기 한번 하면 안돼? 응!"

그리하여 할 수럾이 여친과 거시기를 했다.

 

 

그러자 여친이 하는 말.

"우리 비 오는 날은 꼭 밤에 거시기하면 좋겠는데

어때? 약속하자! 응~~"

 

 

남친은 마지못해

"응, 알았어"라고 대답했다.

그러자 TV에서

다음과 같은 뉴~스가흘러 나왔다.

 ♥

오늘 비는 맛보기이고 내일부터 본격적인 장마가

시작되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ㅎㅎㅎㅎㅎㅎㅎㅎ




카페전체보기클릭

댓글 좀 남겨주고 가세요

출처 : 아름다운황혼열차(黃昏列車)
글쓴이 : Germany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