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성클리닉

[스크랩] 더 깊게, 더 오래, 더 잘

발란스건강 2016. 6. 29. 13:13

 

 

  
.

더 깊게, 더 오래, 더 잘

 

충격과 전율감으로 온몸이 얼얼한 쾌락의 극치 오르가슴. 그러나 누구나 그런 극치감을 경험하는 것은 아니다. 보다 강렬하게 보다 황홀하게 오르가즘을 느끼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더 깊게, 더 오래, 더 잘, 그리고 더 강하게 오르가즘을 느낄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한다.
글·트레이시 콕스(성 칼럼니스트)

▶결승점에 도달하려고 애쓰지 말자
전희에 시간을 쏟으면 쏟을수록 효과는 두 사람 모두에게 클 것이다.

▶남자는 진도를 늦추고 여자는 진도를 빨리 나간다
말 그대로 남자는 보이지 않는 곳에서 한 손으로도 오르가슴에 도달할 수 있다. 남성은 여성이 오르가슴의 문턱에서 한참동안이나 오락가락하면서 쾌감을 느낄 수 있는 능력에 부러움을 느낄 것이다. 남성의 오르가슴을 지연시키는 방법이 있다면 그것이 무엇이든 그의 쾌감의 정도를 높여줄 것이다.

▶그에게 조절법을 알려준다
당신이 남성을 자극하고 있을 때 당신은 그에게 감각의 정도를 10단계로 매겨 그에게 말해주도록 하라. 여기서 말하는 10단계는 도저히 성적 쾌감을 주체할 수 없는 단계를 말한다.
남성을 7단계 또는 8단계로 끌어올리고 난 후 그의 정신을 산만하게 만든 다음 그를 완전히 보내기 전에 강도를 서서히 내리고 여러 번 반복한다.


▶성교시 오럴섹스를 번갈아 한다
만일 남성이 사정 직전에 가까이 와 있다면 역할을 교대해본다. 그가 자제력을 회복할 수 있을 때까지 그로 하여금 당신에게 오럴섹스를 해줄 것을 부탁한다.

▶그의 페니스를 자주 만져준다
좀 더 자주 손이나 질로 페니스를 건드릴 경우 남성은 덜 민감해질 것이며, 오래 버틸 수 있게 될 것이다.

 ▶시계를 힐끔거리지 말라
남성의 혀가 마비되었는지에 대해 궁금해 하지 말고 ‘만일 오르가슴이 너무 늦어지면 남자는 기회를 놓칠지도 몰라’와 같은 생각은 떨쳐버려라. 세상에서 가장 최고의 연인은 “서두르지 마, 자기. 나는 당신이 해준 것만큼 해줄 준비가 돼 있는 사람이니까.”라고 말하는 남자이고 또 진심에서 이 말을 하는 사람이다. 당신은 수업시간에 배웠던 생물학과 싸울 필요가 없다. 남녀는 여자가 느끼는 오르가슴이 남자가 느끼는 오르가슴보다 훨씬 더 복잡하다는 사실을 받아들여야 한다.

▶클리토리스를 엘리베이터 단추처럼 다루지 말자
어떤 남성들은 클리토리스를 더 세게 누를수록 여성들이 절정에 도달하는 시간이 단축된다고 믿고 있다. 대부분의 여성들은 남성들이 그곳을 직접적으로 누를 때보다 클리토리스의 언저리에서 오락가락할 때 절정에 도달하기가 훨씬 쉽다.

▶어떻게 하는지 서로의 방식을 보여주자
군사령관을 향해 ‘좌향 좌’ ‘우향 우’를 외치는 것과는 차원이 다르다. “음 , 당신이 천천히 해줄 때 좀더 환상적인 느낌이 들었어”라고 하거나 “세상에, 엄청난데. 더 세게 해줘”와 같은 것이다.

▶자위행위의 빈도를 높인다
연구가들은 섹스를 많이 할수록 육체가 기대하는 성욕은 더욱더 왕성해진다고 주장한다.

▶소리를 낸다
훨씬 더 섹시하게 느껴진다.

▶젖게 한다
미친 듯이 윤활액을 바르지 않았다고 해서 당신이 흥분되지 않았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당신은 월경 주기에서 쇠퇴기를 겪고 있거나 스트레스를 받거나 피로해져 있을 수도 있다. 때로는 인공 윤활액이 필요할 수도 있다.

▶함께 케겔운동을 한다
여성들은 그들의 질을 조여줌으로써 오르가슴을 더 잘 조절할 수 있다. 남성들도 종종 오르가슴에 도달하기 위해서 동일한 성기 단련을 해준다. 전문가들은 케겔운동에 정통한 남성들은 ‘멀티 오르가슴’을 유지할 수 있다고 주장한다. 그는 5초 동안 PC근육을 세게 수축시킬 수도 있고, 오르가슴 문턱에서 오락가락할 수도 있다. 연구 보고에 따르면 이러한 방식은 사정은 지연시키지만 뇌에서는 오르가슴을 느낀다고 한다. 잠재적으로 남성은 사정을 통한 오르가슴을 느끼기 전에 여러 번 절정에 도달할 수 있는 것이다.

▶압착 기법을 사용한다
페니스의 뿌리를 몇 초 동안 누르는 것도 사정을 지연시킬 수 있다. 성적 환상을 품을 때 죄의식을 갖지 않도록 한다. 많은 남성들과 여성들은 오르가슴의 궤도에 진입하기 위해 성적인 환상을 사용한다. 사람들 중에는 그러한 환상을 품지 않고는 오르가슴에 도달할 수 없는 경우도 있다. 죄를 짓는 것 같이 뜨끔한 느낌은 마음 속에서 지워버려라. 파트너는 당신의 마음을 읽을 수 없다는 것을 잊지 말자.

 

받아들이거나, 그렇지 않으면 떠나 보내라. 있는 그대로의 그를 받아들일 수 없다면, 또는 그에게자신을 억지로 맞춰야 한다면 차라리 그가 떠나도록 하는 편이 낫다.

 

 

받아들이거나, 그렇지 않으면 떠나 보내라. 있는 그대로의 그를 받아들일 수 없다면, 또는 그에게 자신을 억지로 맞춰야 한다면 차라리 그가 떠나도록 하는 편이 낫다. 남자들은 여자의 거절에 아주 민감하게 반응하고 상처받는다. 따라서 거절의 시간이 길어지면서 남자가 자존심으로 자신을 무장하게 돼버리면 모든 것은 너무 늦어지니까. 그때 가서 아무리 그를 원한다고 해도 두 사람의 섹스 라이프에는 치명적인 상처가 남게 된다.

 

오감을 통해 여성을 자극하라. 남성만큼 시각적인 자극에 민감하지는 않지만 여성 역시 파트너의 멋진 외모를 보고 싶어한다. 그 리고 여성은 남성과는 달리 청각적인 것에서 많은 자극을 받는다. 여성에게 끊임없이 달콤한 말을 속삭이거나, 음악을 이용하도록. 몸을 깨끗하게 하고, 향수의 은밀한 마법을 이용해서 여성을 흥분시킬 수도 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촉각. 여성은 접촉에 민감하다. 부드러운 마사지에서 관능적인 마사지로 발전해 나가거나, 귀나 발가락에 하는 에로틱한 키스 등은 성적인 쾌락을 향해 나가는 촉매가 된다.

 

'당신은 코끼리처럼 살이 쪘군.'이란 말을 듣고 남편 앞에서 섹시한 자태를 뽐낼 여성이 얼마나 될까? 대부분의 여성은 이 한 마디 말에 자신감을 잃고, 섹스를 즐기기 어려워진다. 중요한 것은 칭찬이다. 입에 발린 말이 아니라, 진심에서 우러나는 칭찬의 말을 들은 여성은 자신감을 회복할 수 있다. 옷차림, 성격, 헤어스타일 등의 일상적인 것들뿐 아니라 섹스 중에도 그녀의 몸과 체취 등에 대해 찬사를 하도록. 그녀는 여신이 된 기분으로 섹스를 즐기게 된다.

 

대부분의 여성들은 자신의 성적 쾌락에 대해 말하기를 꺼린다. 이런 이유로 남성은 여성이 진정으로 원하는 것이 무언지 알 수 없게 된다. 성적 쾌락에 관한 대화 부족을 극복하기 위해서 두 사람이 함께 도색 잡지를 읽거나, 에로틱한 예술품을 감상하거나, 포르노 비디오를 보고 함께 토론할 수도 있다. 그리고 여성에게 자위 행위를 하도록 하는 것도 한 방법. 그녀가 스스로를 어떻게 흥분시키는지 관찰할 수 있다.

 

여성은 자신의 내부에서 일어나고 있는 기쁨과 슬픔, 외로움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어한다. 자신의 이야기를 누군가에게 할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여성은 기뻐할 것이다. 여성이 간통하는 가장 큰 원인은 자기 남자와의 불만족한 성행위보다도 동정심과 이야기할 대상이 필요하기 때문이라고 한다. 이야기를 들어주는 남성은 그녀를 구해야 한다는 생각을 갖거나, 화를 낸다거나, 걱정해서는 안 된다. 따뜻한 지지. 그것이 바로 여성이 남성에게서 원하는 것이다. 그리고 대화의 깊이가 더해지면서 그녀의 은밀한 욕구까지 다가갈 수도 있다. 정신의 공유 없이 어떤 여성이 몸을 나누고 싶어할까.

 

유머는 어색한 분위기를 누그러뜨리고 친밀감을 느끼도록 해준다. 하지만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이러한 유머 감각이 상대방에 게 매력을 느끼게 한다는 점이다. 유머로 여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다는 사실. 그리고 섹스 중의 약간의 장난 역시 섹스에 대한 압박감이나 긴장감으로부터 해방되어 섹스의 기쁨을 즐길 수 있도록 해 준다. 파트너와 함께 옷 바꿔입기, 스트립 쇼 등의 애교 있는 장난을 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 보자.

 

여성들이 남성들의 선물 공세에 매혹되는 것을 여자들의 속물적인 근성이라고 욕할 수만은 없다. 여성은 선물을 받음으로써 관심과 애정을 느끼고 자신의 가치를 확인한다. 만약 남성이 섹스 외에 아무 것도 해 주지 않는다면 여성들은 분명 관심을 받고 있지 못하다고 느낄 것이다. 값비싼 보석만이 그녀를 감동시킬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들판에서 꺾은 꽃을 선물하거나, 그녀의 컴퓨터에 새로운 프로그램을 깔아 주거나, 쇼핑을 함께 해 주는 작은 배려가 여자에게는 더욱 인상적이다.

 

자신감과 나약함이 공존하는 남성. 남성의 자신감은 여성에게 신뢰감과 압도당하는 느낌, 흥분을 준다. 반면, 나약함은 친근함과 사랑스러움, 모성애를 느끼게 만든다.'진정한 남자는 나약해서는 안된다.'는 말에 집착하지 말자. 섹스에 있어서도 마찬가지. 남자는 섹스에 관해 모든 것을 알아야 한다는 강박감에서 벗어나 때로는 나약한 남자가 되어 그녀에게 성적 쾌락에 대해 많은 것을 물어보자. 강인하면서도 상처받기 쉽고, 씩씩하되 폭력적이지 않은 남성의 모습이 그녀에게 에로틱한 환상을 만들어 준다.

 

여성에게 있어 전희는 실질적인 성기의 삽입보다 더 중요하다. 여기에는 많은 노력이 필요하며, 단지 유두에서 곧바로 질로 향하는 애무 방식으로는 오르가슴에 도달하기 어렵다. 길에서, 카페의 한 구석에서 목격되는 커플들의 진한 애정 표현이 바로 전희 가 될 수도 있다. 딱딱한 절차의 하나가 아니라 언제 어디서든 애정을 표현하는 것, 서로를 자극하는 것, 그것이 바로 전희가 된 다. 오르가슴을 위해 남성은 여성의 모든 신체 부위를 섬세하고 주의 깊게 애무하고 그녀의 반응을 예리하게 포착함으로써 성감대를 찾아내야 한다. 충분히, 그리고 인내심을 가지고 그녀의 몸이 격렬한 갈망을 느끼기 시작할 때 비로소 삽입을 위한 시간이 기다리고 있다. 즐겁고 은밀한 쾌락의 한 순간을 위해 작은 떨림도 놓쳐서는 안 된다.

 

정숙하게 보이는 그녀에게도 성적 환상이 있다. 그것은 낯선 사람과의 정사, 동성애에 대한 환상, 관음증과 노출증에 가까운 어떤 것일 수도 있다. 그리고 남성들은 이런 은밀한 꿈에 다가가야 한다. 그녀가 자신의 성적인 환상을 이야기하도록 고무하라. 만약 그녀가 섹스에서 지배적인 역할에 대한 환상을 갖고 있다면 기꺼이 그녀의 하인이 되어 줄 수도 있다. 그리고 그녀가 능욕 당하는 에로틱한 환상을 갖고 있다면 마찬가지로 이러한 환상을 충족시켜 줄 수도 있다. 하지만 중요한 것은 이런 섹스에 대한 환상을 공유할 때 역겨움이나 수치심을 느낀다면 그런 행동은 피해야 한 다는 것, 그리고 그녀의 에로틱한 환상을 ‘괴상한 것’으로 취급해서도 안 된다는 것이다.

 

콘돔, 과연 여성의 질에는 안전한가?

여성의 질에 직접 닿는 것인 만큼 선택에 신중을 기해야 한다. 국내에 시판되는 모든 콘돔은 라텍스의 강도 및 사이즈에 관한 식약청의 품질검사를 반드시 거쳐야 한다. 제품 케이스에 허가번호가 없다면 품질의 안전성을 의심해 보고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다. 콘돔 사용시 제품의 구멍 여부만큼이나 궁금한 것이 바로 콘돔에 묻어있는 윤활제의 안전성이다.

이에 대해 벨라쥬여성의원의 조수현 원장은“간혹 라텍스 알레르기나 살정제 성분인‘Nonoxy1-9’에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이 있다. 하지만 이런 경우는 극히 드물기 때문에 대부분의 여성에게는 안전하다. 콘돔의 안전성에 대해서는 재질보다 사용 방법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중요하다”고 했다.

조 원장은“콘돔의 윤활제는 반드시 수용성이어야 한다. 라텍스가 지용성에 약하기 때문에 지용성 윤활제를 따로 사용할 경우, 콘돔 표면이 약해져 파손될 수 있다”며 수용성 윤활제에 알레르기 반응이 있다면 식물성 파우더나 알로에 젤이 묻어 있는 콘돔을 사용해 볼 것”을 제안한다.

 











출처 : 사랑하는사람들의 인생
글쓴이 : null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