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엽기방

[스크랩] 끝내주는 할아버지의 정력

발란스건강 2015. 9. 3. 10:13

 

끝내주는 할아버지의 정력

 

80대 한 노인이

공원 벤치에 앉아 울고 있었다.

길가던 한 남자가 노인에게 물었다.

"무슨 문제가 있나요?"

 

 

노인이 대답했다.

"나는 스무살짜리 아가씨와 얼마 전에 결혼했다오"

"또 다른 문제가 있나요?"

 

 

"아니오. 나는 내 나이에 비해 정력이 매우 좋아서

하루에도 수십번씩 관계를 가질 수 있지요.."

"근데 할아버지, 도대체 뭐가 문제예요?"

 

노인 왈~~

.

.

.

"근데, 내가 어디 사는지를 잊어 버렸어~

흐흐흑..."  

 

 

 



카페전체보기클릭

댓글 좀 남겨주고 가세요

출처 : 아름다운황혼열차(黃昏列車)
글쓴이 : Germany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