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의 글

[스크랩] 당신을 만난 이 행복(幸福)

발란스건강 2015. 6. 10. 08:51


당신을 만난 이 행복(幸福)
넓은 세상 수 많은 사람들 중 당신을 만난 이 행복(
幸福) 무엇으로 표현(表現)할 수 있을까?
인연(因緣)이란 이런 것이라  세상(世上)에 말하며
살고 싶어  서로 어울리는 사랑을 토해내는 코러스
가 있으니,
내 가슴 문득 떠 올린  원두커피 한 잔도 그렇게 읽
어내는 세상 없는 노터치 당신, 아니, 하늘에 두 눈
달고 우리 삶의 합창(合唱)을 지휘하는 신(神)들린
당신의 몸사위가 있기에
당신의 속도 모르고  그렇게 안락(安樂)하게  말하
는 우매자(愚昧者:지혜가 결핍한 자) 일는 지도 모
르지만, 
당신을 만난 이 행복(幸福)  나에겐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신(神)의 축복(祝福)이라 믿고 싶어!
하루하루 알 수 없는  삶의 퍼즐 힘들지만, 당신의 
향(香)내 두르고 내몸 다듬어 씻어 내리는 더 미끈
한  미소(微笑)에  지친 몸 피어나는 행복(幸福)한 
오르가즘!
인연(因緣)이란 이런 것이지,
당신을 만난 이 행복(幸福) 말야??..
나의 행복(幸福)이신 당신
언제나 나의 사랑으로 존재(存在)하고 생각만해도
행복(幸福)이 넘치는 사랑은 내가 이 세상(世上)에
서 제일 사랑하는 사람입니다.
내 마음은 당신에게 늘 기울어져 있어  영원(永遠)
한 사랑을 꿈 꾸는 나
당신의 향기(香氣)는 내 삶의 공간(空間)에 가득채
워져 날마다 취해 살고 있습니다.
당신과 나는 보이지 않는 먼곳에 떨어져 살지만 하
루도 빠짐없이 살 부딛침의 느낌을 갖기에
멀리 있어도 사랑하는 마음의 열정(熱情)을 가까이
있는 것과 똑 같아 봅니다.
나의 행복(幸福)이신 당신!
당신이 있어 행복(幸福)한 나
사랑합니다. 영원(永遠)히!!..
- 좋은 글 중에서 -

출처 : 그대가 머문자리
글쓴이 : 복사골 아저씨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