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의 글

[스크랩] 친구야 많이 보고 싶다

발란스건강 2015. 6. 9. 14:15

 

 
친구야 많이 보고 싶다

 

친구야 많이 보고 싶다


 

친구야! 오늘은 참 많이 보고 싶다.

차 한 잔 옆에 두고 고운 음악을 들으며, 찌푸린
창밖을 바라보며 우두커니 앉아 있노라니

친구의 모습이 그려지지 않겠어!

내가 친구를 좋아하게 된 건 느낌이 좋고,

착한 심성 때문이었지




세월이 흐른 지금도

내 마음 친구에 대한 감정 그대로야.

물론 우리의 모습은 많이변해 있을거라 봐

친구야! 늘 만남은 뒤로 한채 살아가고 있지만,

그래도 마음의 끈으로 이어진 우리의 우정은

우리가 느낄 수 있는 그 곳에 언제나 있어 주길 바란다.




이젠 정말 친구가 생각날 봄도 오고 있다.

우리가 이렇게 찾는 것은 어제 오늘 뿐이 아니고,

늘 그리움속에 행복한 날 그리며 살아온 것 같다

내 마음속 유일한 내 친구,

언제까지나 친구 가슴에 머물러

 

 

바람이 아닌

소중한 의미로 서로의 가슴에 기대어 살자

내가 만난 소중한 한 사람, 친구야! 많이 보고 싶다
어서 하루 빨리 만나 보고 싶다 그리운 친구야!!!


 

= 좋은 글 중에서=

 


출처 : 사랑하는사람들의 인생
글쓴이 : 혜우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