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엽기방

[스크랩] 오늘 밤엔 꼭 하고 싶다!!

발란스건강 2015. 12. 4. 09:29

 

 오늘 밤엔 꼭 하고 싶다!!

 

 

 

 

여러분은 이 제목을 보고 어떤 생각을 하셨나요?

 

 

 

 

혹시 글자가 틀렸나 하고 열어 봤다면

 여러분은 의심이 많은 사람

내가 아는 사람이 올린 글이니까

하고 열어 봤다면

여러분은 정이 많은 사람

 그냥 심심해서 열어 봤다면

이제부터 여러분은 내가 사랑할 사람 ...............

그런데 혹시,

이상한 생각으로 열어 보셨다면

여러분은 지극히 "정상" 입니다 *^^*......

 

혹, 실망하셨나요? ㅎㅎ ~~


카페전체보기클릭

댓글 좀 남겨주고 가세요

출처 : 아름다운황혼열차(黃昏列車)
글쓴이 : Germany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