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엽기방

뒤바뀐 쌍과부 댁

발란스건강 2021. 12. 30. 12:59

뒤바뀐 쌍과부 댁



충청도 어느시골 마을에 쌍 과부 인
시어머니와 며느리가 살고 있었다.



어느날 먼길을 가다가 시냇물을 건너려는데
밤새 내린 물이 불어
못 건너고 망설 이는데
잘 생긴 청년 한명이 나타나서 말했다.




"내가 저쪽까지 건너 드릴테니 제 등에 업히시죠"
두 과부는 고맙게 생각하고
며느 리가 먼저 등에 업혀서건넜다.




그런데 청년이 며느리를 강 건너 에
내려 놓고는 그만 못된짓? 을 하였다.




시어머니는 강 건너에서 큰 소리 로
"아가! 몸을 비틀어라 반항 해라."




며느리는 첨에는 반항하느라 몸 을 비틀었으나
오랜만에 맛보는 경험이라 그만 청년과 리듬을 맞춰
맞장구 치면서 홍콩을 갔다 왔다. 꿀맛 이었다.???




청년은 다시 냇가를 건너와서
이번에는 시어머니에게도 그짓을 해 버렸다.




"어머니! 몸을 비트세요 반항 하세요
.!" 며느리가 소리 쳤으나
시어머니도 할수없이
청년에게 흥분을느끼며 동조되어 버렸다.




양쪽 일을 .다 끝낸 청년 은
시어머니를 건너 주고선 훌쩍 떠나 버렸다.
두 과부는 한동안 썰렁한 분위기 로
말없이 길을 걷다




시어머니가 먼저 더 이상 참지 못하고 말 했다.
"아가야 !!!!! 오늘 아무 일도 없었던거야.




가문에 먹칠하지 않도록 해야한다.알겠느냐!!??"




그러자 한발짝 앞서 가던 며느리 가
우뚝 서서 가재눈을 하고선
시어머니를 째려 보며 한마디를 했다. . . '
*
*
*
*
'
동서나 입조심 하시게

내가 먼전데
ㅍㅎㅎ

'유머엽기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비와 꽃뱀의 대화  (0) 2022.01.08
네 말이 맞아  (0) 2022.01.03
처제의 일기장에 쓴 글  (0) 2021.12.27
진정한 요즘 남편의 조건  (0) 2021.12.24
머리가 아주 좋은 남자  (0) 2021.1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