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엽기방

[스크랩] 여자들 싸움 말리는 법

발란스건강 2019. 2. 18. 14:03

 

여자들 싸움 말리는 법

 

 


 

어느 아파트 반상회 날.

여자들 사이에 싸움이 벌어졌다.


 

 


경비원이 싸움을 말리러 오자,


여자들은 기다렸다는 듯 각자 자신의 입장을 밝히기 시작했다.

 




하지만 여러 명이 한꺼번에 떠들어대므로 경비원은


그들의 이야기를 제대로 알아들을 수 없었다.




참다못한 경비원이 말했다.


“모두가 한꺼번에 말하면 알아들을 수가 없잖아요.
  제일 나이 많은 사람부터 이야기해 보세요.”

.
.
.
아무도 먼저 이야기하는

사람이 없었다네요

 

ㅋㅋㅋㅎㅎㅎ

 

 

 

카페전체보기클릭 

 

 

 

댓글 좀 남겨주고 가세요


출처 : 아름다운황혼열차(黃昏列車)
글쓴이 : 수진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