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엽기방

[스크랩] 중년 부부의 뜨거운밤

발란스건강 2019. 1. 22. 09:29

 


 

 

중년 부부의  뜨거운


 

한 중년부부가 밤늦도록 뜨겁게 사랑을 나누고 있는데

갑자기 번개가 쳤다.

 

순간 갑자기 방이 환해지면서 무엇인가를 본

아내가 깜짝 놀라 남편에게 물었다.

 

'그게 뭐에요??'

남편은 길쭉한 가지를 들고 서 있었다.

 

아내는 실망스러운 표정을 지으며 말했다..

 

'불능인 주제에 가지로 20년 동안 나를 속였군요!!

 너무해요~


'~!' 

그말을 들은 남편이 오히려 더 화를 냈다.

 

'속인것은 당신도 마찬가지잖아!

'~!'아내는 어이없다는 표정으로 남편에게 물었다

'도대체 내가 뭘 속였다는 거죠?'

 

남편은 손에든 가지를 아내의 눈앞에 들이대며 말했다

 

당신은

내 아이를

5명이나 낳았잖아!!

.

 

 

카페전체보기클릭 

 

 

 

댓글 좀 남겨주고 가세요



출처 : 아름다운황혼열차(黃昏列車)
글쓴이 : Germany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