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기있는 여자를 알아보는 방법
요즘은 워낙 섹스동영상을 쉽게 접할수 있어 어지간한 남여라면 수준급(?)의 섹스연기를 펼칠수 있다.
물론 훈련을 통해서 후천적으로 가능하고 여성의 경우 케겔운동으로 질의 움직임을 조절할 수 있다.
그러나 선천적으로 타고난 여자의 섹기는 특별한 훈련을 거치지않더라도 실전에서는 남자를 녹일수 있음이 사실이고...
예전부터 여자의 맛을 알아보는 것이 얼굴이니 그것을 살펴보자
첫째. 여자의 얼굴이 고양이상을 가진 여자는 선천적으로 음기가 강하고 섹을 탐한다. 입술이 두꺼운것보다 얇은 여자들한테 고양이상이 대다수임.
둘째. 고양이상 얼굴에 보조개가 좌우로 있고 특히 이빨이 잘고 옹니형태로 된 여자는 명기중에 명기를 소유한 경우가 대부분이다. 특히 삽입하면 질속이 요동을 치고 남자의 성기를 물었다가 놨다하면서 남자를 황홀경으로 이끈다.
셋째. 이런 여자의 목소리가 가늘고 카랑카랑하다. 몸매는 마른여자들이 대부분이고 다리가 긴편에 속한다.
넷째. 몸에 털이 없다. 겨털은 거의 없다시피하고 보털만 있고 팔다리에 털이없다.
다섯째. 걷는것이 사뿐사뿐 굉장히 가볍게 걷는다. (턱턱걷는 여자치고 맛좋은 여자는 거의 없다)
다섯째. 성격은 좀 지랄같다. 하지만 첫인상은 배려심이 많은것 같지만 남자를 소유하고 싶은 욕망에 자신을 만족시켜주는 섹스이후부터는 히스테리 성격이 나타난다. 하지만 섹맛은 훌륭하기 때문에 주변에 남자들이 끊이지 않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