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엽기방

[스크랩] "염라대왕과 중년부인"

발란스건강 2015. 11. 13. 09:23

 

"염라대왕과 중년부인"



한 중년여인이 심장마비를 일으켜 병원으로 실려 갔다.
수술을 받는 동안 그녀는 사망직전의 경험을 했다.

염라대왕이 나타나자

"제 일생은 이제 끝난 것인가요?"
라고 물었다.

그러자 염라대왕은

"아직 올 때가 안됐느니라~~ 40년 2개월 8일이 남았다~"
고 대답했다.

그녀는 살날을 최대한 즐기기 위해 퇴원하지 않고
얼굴을 성형한데 이어 지방흡입술을 통해 날렵한
몸매를 만들고 퇴원했다.
첨부이미지첨부이미지첨부이미지
그러나 불행히도 병원을 나서는 순간 차에 치여
즉사하고 말았다.

염라대왕 앞으로 불려간 그녀는 따져 물었다.

"저는 여기 올 때가 안된 것으로 알고있는데,
왜 저를 부르셨나요?"

염라대왕이 변명하기를...
첨부이미지



"미안하게 됐도다.
그대를 알아보지 못했느니라...............(-.-)"

☆。′·°




행복해서 웃는것이 아닙니다..
웃어서 행복한거죠...
슬퍼서 우는것이 아닙니다..
울어서 슬프거죠..
지금 한번 웃어보세요 행복할거예요....







카페전체보기클릭

댓글 좀 남겨주고 가세요


출처 : 아름다운황혼열차(黃昏列車)
글쓴이 : .채송화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