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상과 풍수

수맥을 찾는 방법과 차단법

발란스건강 2020. 3. 7. 15:58


수맥(水脈) 찾는 방법과 차단법


수맥이 흐를 때 일어나는 증세

1) 사람에 있어 대표적인 증상은 자고 일어나면 몸이 찌부둥하나 밖으로 나가 활동을 하면 회복이 되는 증세
2) 집이나 잠자리를 옮기고 나서 건강상태가 안 좋다든지, 또한 만성적인 신경통, 근육통, 관절염, 두통, 우울증, 무력증, 만성피로 증세, 불면증, 치매, 불임, 생리통 심하면 암, 자살유발 등의 증상도 올 수가 있다.

3) 숙면을 못하고 선잠을 자며 악몽을 자주 꾸는 증상
4) 학생들의 공부방에 수맥파가 있으면 집중력이 떨어지고 기억력 감퇴, 무기력 등으로 성적이 하위권을 면하기 어렵다.
5) 책상에 오래 앉아 있지 못하며 밖으로 자꾸 나갈려는 학생이 있다.
6) 어린이가 잠을 제대로 못 이루거나 자고 나면 땀을 많이 흘리며 신경질적인 어린이가 있다.



7) 사무실에서는 판단력 감퇴, 능률저하, 정신불안 등으로 업무처리가 순조롭지 못하다.
8) 튼튼하게 지은 건물이라도 수직으로 균열이 가고, 축대가 무너지는 증상.
9) 식물은 줄기가 뒤틀리고 열매가 잘 열리지 못하며, 잔디도 잘 자라지 못한다.
10) 수맥이 흐르는 곳에서는 힘이 빠지고 맥이 풀린다.(O-Ring 테스트)

11) 점포에 수맥이 흐르면 고객이 심리적으로 불안한 상태가 되므로
    구매 욕구가 저하되어 매출이 현저히 떨어지며, 자꾸 그곳을 빨리 떠나고 싶어한다.

12) 수맥이 흐르는곳에 음식물을 두면 쉽게 변질되며 그 자리에서 식사를 하면 음식맛을 잘 못느낀다.

13) 수맥이 흐르는 곳에서 술을 마실 경우 쉽게 취한다.
14) 자동차 운전을 할 때 수맥파가 강한 곳을 지나면 순간의 오판으로 사고 위험이 크다.
15) 병원 병실에서 수맥이 흐르면 치유가 늦어지거나 더 악화되는 경우도 있다.
16) 수맥 위의 냉장고에서는 냉장이 잘 안되고 컴퓨터 등 정밀기계는 고장이 잘 난다.



수맥을 찾는 방법

나뭇가지 이용, L-로드 이용, Y-로드 이용, 수맥추 이용


수맥찾기 훈련법(실습을 겸하여)


일반적으로 외부로부터의 자극을 받아들이는 감각은 선천적으로 타고난다고 한다. 그래서 보통 감각이 둔한 사람의 경우는 강도가 큰 자극은 물론 미미한 정도의 반사적인 감각을 느끼는 것도 힘들 때가 있다. 그리고 이런 사람들은 거의 정신을 집중하는 능력 또한 현저하게 뒤떨어져 있다. 


그러나 인간의 두뇌와 신경계는 자신의 의지에 따라 얼마든지 개발의 여지가 있기에 정신집중의 능력은 후천적인 교정이 가능하다. 수맥탐사는 수맥으로부터 방사되는 물리적인 힘을 감지할 수 있는 정신집중의 힘을 요한다. 그러므로 정신집중에 어려움을 느끼는 사람이 있다면 일상의 사소한 것에서부터 정신집중을 위해 필요한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



(뇌파 떨어뜨리기 훈련, Masic Eye, 양초굽히기 등). 참선이나 요가 등의 정신수련이나 단전호흡 같은 특수한 방법을 배워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긍정적이고 성실한 자세로 끈기 있게 연습하는 것만이 수맥 탐사의 전문가가 될 수 있는 지름길인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