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성클리닉

[스크랩] 몸에 좋은 섹스가 궁금하지요

발란스건강 2018. 7. 6. 14:04

몸에 좋은 섹스가 궁금하지요?



여기 그 비법들을 모아봤습니다. 시작할까여?~~~

1.일 년에 1만 kcal를 소비하는 다이어트 운동
일주일에 3번의 섹스는 일 년에 1만 kcal를 연소하도록 도와준다. 섹스시의 피스톤 운동이 복근과 척추 근육을 단력시켜주고, 오르가슴시의 근육 수축은 척추를 강하고 유연하게 해 신진대사를 증가시키는 효과가 있다. 즉 여성과 남성 모두에게 다이어트 효과가 있는 것.

2. 왠지 다음날이면 피부가 좋아진 것 같다
흔히 생리가 불규칙한 여자도 주기적으로 성관계를 하면 생리가 규칙적으로 변하는 것을 경험하게 된다. 이는 꾸준한 섹스가 여성 호르몬 에스트로겐의 혈중 농도를 높여 생리주기를 규칙적으로 바꿔주고, 생리통을 덜어주는 것. 또 잦은 섹스로 인한 육체적 상기는 여성의 피부를 부드럽고 윤기나게 한다.

3. 꾸준한 섹스가 노화를 예방한다
섹스는 호흡을 자극하고 산소흡입과 폐활량을 증가시킨다. 깊은 숨쉬기로 혈액이 산소를 몸 구석구석으로 운반해주는 것. 덕분에 피부와 팔다리 근육의 혈류가 좋아지고 심장이 활발하게 박동해 혈관이 막히는 것을 예방해준다. 또 섹스는 몸에 좋은 고밀도 리포프로테인의 콜레스테롤치를 증가시켜 혈액순환을 촉진시키고 노화를 예방해준다.

1몸에 좋은 섹스& 나쁜 섹스

좋다 1 섹스 전후에 소변을 본다
섹스를 하는 동안 성기와 항문 주위에 자연스럽게 생겨나는 박테리아들이 요도를 통해 방광을 타고 들어와 염증을 일으키곤 한다. 이것이 바로 요도염. 이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섹스 전후에 소변을 보는 습관을 길러준다. 이물질이 신체로 들어오는 것을 막아준다.

좋다 2 밤 10시 또는 새벽 4시에 하는 섹스가 몸에 좋다
남성 호르몬의 분비가 왕성한 밤 10시나 여성 호르몬의 분비가 많은 새벽 4시의 섹스가 만족도도 높고 건강에 좋다는 이론이 있다. 평상시 스테미너가 약한 사람이라면 이 시간에 섹스를 하는 것이 오히려 신체의 부담을 덜어줄 수 있다는 것.

좋다 3 섹스에도 마무리 운동이 있어야 한다
섹스가 끝난 후 바로 등 돌리고 잠이 드는 것은 금물. 섹스가 끝난 후에도 10분 정도의 시간을 갖고 거실을 서성이는 등의 움직임을 갖는 것이 좋다. 오히려 다음날 피로감을 덜어주는 효과가 있다.

나쁘다 1 술을 마시고 섹스를 한다
알코올은 일종의 마취제. 술기운으로 흥분해서 쉽게 발기가 되어도, 말초신경을 마비시켜 사정이 빨리 되지 않는다. 오히려 사정을 위한 피스톤 운동이 길어지면서 고통과 피로는 증가된다. 맥박이 빨라지고 혈압이 상승하는 등 체내 순환기에 자극을 준다.

나쁘다 2 과식을 한 후에 섹스를 한다
숨이 차서 호흡이 흐트러지기 때문에 폐를 상하게 하고, 갈증이 심해지게 된다. 따라서 과식 후에는 일정 정도 시간적 여유를 둔 후 성행위를 하는 것이 좋다.

나쁘다 3 무조건 오래 하는 섹스가 좋다
편안한 분위기에서 하는 섹스라면 정기적으로 30분 이내로 즐기는 것이 좋다. 30분 이상이면 신체적, 정신적으로 무리가 오기 쉽다. 또한 40대 이후 남성은 하루에 2번 이상 섹스를 하게되면 심장 근육 비대를 가져와 심장마비의 위험이 커진다.

몸에 좋은것이 기분까지 좋다면 일석이조겠죠?
섹스 후 꼭 10분정도는 워밍업을 가진후 잠자리에 듭시다.
밤열시와 새벽 4시는 흥분도가 높다고 하니
이시간대에 남편이나 애인을 건드려보는것도 좋을듯 ^^
이쁜 사랑하세요 ^^  

 


 

 


카페전체보기클릭 


 

 



출처 : 아름다운황혼열차(黃昏列車)
글쓴이 : 석양노을.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