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성클리닉

[스크랩] 여성의 절정을 알아내는 방법

발란스건강 2018. 5. 5. 10:24

 


여성의 절정을 알아내는 방법


 

《경험이 적은 남성들이 흔히 저지르는 실수 중 가장 흔한 것이 피스톤 운동의 타이밍을 잡지못해 혼자 잔치를 끝내버리는 것. 》

○ 10초 안에 승부를 내라
경험이 적은 남성들이 흔히 저지르는 실수 중 가장 흔한 것이 피스톤 운동의 타이밍을 잡지못해 혼자 잔치를 끝내버리는 것.

여성이 언제 절정을 느끼는지 감을 잡을 수 없어 전전긍긍하다가 풀죽어버리는 경우도 있다.

남성이 피스톤 운동을 지속할 수 있는 시간은 10초 전후가 보통. 한번 사정하고 나면 다시 사정할 수 있기까지 오래 기다려야 한다.

그러므로 피스톤 시기와 사정 순간을 정확히 잡아 여성과 동시에 절정에 오르는 것이 키 포인트.

○ 턱을 뒤로 꺽으면 ‘절정신호’
여성의 절정시기를 과학적으로 검증해내기는 쉽지 않다. 다만 뇌파 측정을 통해 성감이 높아져 절정에 도달하기 직전에 여성이 근육을 잔뜩 긴장시킨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따라서 몸을 긴장시켜 뒤로 젖힐 때 절정이 가까워졌다는 신호가 되는 셈이다.

삽입한 후 여성이 몸을 뒤로 젖히거나 턱을 꺾으면 피스톤 운동을 시작해도 좋다는 신호다.

이때 격렬한 피스톤 운동을 해서 두 사람이 동시에 절정에 이르도록 한다.

좌위에서도 여성이 턱을 뒤로 젖히면 곧바로 피스톤 운동을 시작해도 좋다.

그러나 좌위는 적극적으로 피스톤 운동을 하기가 쉽지 않은 체위.

따라서 격렬한 피스톤 운동으로 돌입하기 위해서는 좌위에서 정상위로 체위 변형을 유도하는 것이 안전하다.

○ 피스톤 운동 위해 정상위로 변형
기승위에서의 절정도 마찬가지. 턱을 젖히고 여성 스스로 침대 뒤쪽으로 손을 짚거나 뻗으면 확실한 절정신호다.

기승위에서도 남성이 허리를 자연스럽게 사용해 피스톤 운동하는 것이 어렵다.

정상위로 바꿔 안정되게 피스톤 운동을 시도하는 것이 좋고, 여성 상위 경험이 풍부하다면 여성 스스로 절정을 얻게 하는 것도 좋다.

후배위에서는 여성이 등을 굽히거나 허리를 들어올리는 식의 절정반응을 한다.

이 체위에서는 피스톤 운동을 지나치게 격렬하게 하면 페니스가 질에서 빠질 염려가 있으므로 신중하게 타이밍을 맞춰 움직인다.

짧지만 깊게 삽입하는 게 요령.






 


 

 


카페전체보기클릭 


 

 



출처 : 아름다운황혼열차(黃昏列車)
글쓴이 : 청풍 명월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