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엽기방

[스크랩] 진달래를 아시나요

발란스건강 2015. 8. 14. 09:14

진달래를 아시나요.

 

남자가 여자에게 한 번만을 자꾸 재촉할 때 "진달래"라고 외친다.

이 말의 뜻은 "진짜 달래면 줄래?" 다.

 

그렇다면 세대별 로 여자들은 어떤 반응을 보일까?

 

 *20대는~~"택시!"라고 외친다."택도없네. 시발로마!" 란 뜻이다.

*30대는~~"물안개!"라고 외친다. "물론 안되지, 개시키야!"란 뜻이다.

 

*40대는~~뭘까? 바로 "소주!"다. "소문만 안 내면 주지!"란 뜻이다.

*50대의 구호는~~또 다시 "물안개!"다.30대의 그것과는 사믓다르게

"물 안 나와도 개안나?" 란 뜻이다.

 

*60대는~~뭔줄 아는가? 60대는 40대와 마찬가지로 "소주"다.

"소문내도 좋으니깐 주께!" 다.

*70대는~~50대처럼 "물안개"인데 그뜻은 이렇다.

@
@
@
"물어보지도 않냐?  개시키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웃고갑니다. 모셔온글~~~!^*^

출처 : 그대가 머문자리
글쓴이 : 인생 여조로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