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요가 다이어트

[스크랩] 건강 챙기며 3개월 만에 다이어트를 성공 할 수 있을까?

발란스건강 2016. 8. 12. 09:27
비만관리, 충분한 영양관리 동반한 건강한 다이어트 추천

【베이비뉴스 윤정원 기자】

러
무리한 다이어트 계획은 다이어트를 실패할 확률을 높이는 방법이며, 몸의 스트레스를 최소화하여 다이어트를 하는 것이 원하는 몸매가 되기까지 지치지 않고 건강한 다이어트를 하는 방법이다. ⓒ나사랑의원


다이어트 계획을 세우는 것은 다이어트의 성공여부에 많은 부분을 차지한다. 살이 잘 빠지지 않는 부위와 원하는 부위가 슬림 해지기 위해서는 오랜 시간의 노력이 필요하다. 그러나 다이어트를 한달 이상 지속하기란 어렵다.

장기간 다이어트가 필요한 사람인 과체중, 고도비만, 초고도비만인 사람들은 1개월에서 3개월 이상 다이어트를 지속해야 하는 경우가 많다. 1개월 이상 다이어트를 지속하기 위해서는 식단조절, 운동을 할 수 있는 체력과 몸의 피로가 얼만큼 쌓였는지, 몸의 면역력이 떨어지지 않았는지 체크하는 것이 중요하다.

주변을 둘러보면,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 중에서 식습관과 운동을 꾸준히 하는 사람보다는 무리한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이 많다. 예를 들어 과도한 절식이나 운동이 있는데, 이런 행동들은 몸에 좋은 영향보다 근육량 저하, 면역력 감소, 만성피로 등을 겪게 될 확률이 높다. 이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몸에 필요한 영양소를 섭취를 하며 다이어트를 하는 것이 좋다.

충분한 영양을 섭취하기 위해 음식을 섭취하는 방법이 좋은 방법이다. 하지만 많은 양의 음식을 섭취하게 된다면 다이어트는 실패할 확률이 높다. 때문에 다이어트를 할 때에는 의사의 진단과 비만관리, 충분한 영양관리(비타민수액, 다이어트수액)을 받는 것이 좋다. 이는 몸에 영양소를 충분히 섭취하여, 피로감과 면역력이 떨어지지 않도록 도움을 준다.

명동 비만클리닉 나사랑의원의 이현만원장은 “무리한 다이어트 계획은 다이어트를 실패할 확률을 높이는 방법이며, 몸의 스트레스를 최소화하여 다이어트를 하는 것이 원하는 몸매가 되기까지 지치지 않고 건강한 다이어트를 하는 방법이다”고 전했다.


한편 나사랑의원의 315다이어트는 3개월간 약 15kg목표를 설정하고 다이어트를 실행하여, 혼자 하는 다이어트가 아닌 전문가의 도움으로 1:1 다이어트 코칭을 받아 함께하는 다이어트를 할 수 있다.





─━☆그대가 머문자리 클릭☆─━
출처 : 그대가 머문자리
글쓴이 : 성아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