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엽기방

[스크랩] 성년이 된 첫 경 험

발란스건강 2015. 11. 27. 09:15

 

성년이 된 첫 경 험

 

나는 오늘 처음으로 경험 했다,

조그마한 사각의 방에서 내가 존경하는

그분에게 내 마음의 모든것을 주었다,

설래임과 두려움으로 맞이했던 그날

 

그러자 끝난 지금

아무 생각도 나지 않는다,

마음의 준비를 다하지 못했던 탓일까

이런게 어른이 된다는 것일까

 

하얀색 위에 선명하게 얼룩진 빨간 흔적

내가 실수 한건 아닐까

그러나 후회 하지는 않을 꺼야

내가 선택 한거야

 

친구들도 20 살때 다 경험 했다던데 뭐

21 살 그래 더이상 어린애가 아냐

그러나 그러나 자꾸 밀려드는 허무감

 아 아 아 !!!

 

투표란 이런 것일까!!!  

 

 

 

 


 

 

카페전체보기클릭

 

 

댓글 좀 남겨주고 가세요

출처 : 아름다운황혼열차(黃昏列車)
글쓴이 : 석양노을. 원글보기
메모 :